거여역 맛집은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이 많습니다. 제 직장이 거여동이거든요. 7월 들어서서 날씨가 너무 습하고 많이 덥죠. 직장인들 점심시간에 빨리 먹을 수 있고 더위도 제대로 식 힐수 있는 거여동 냉면 맛집을 소개합니다.
🍽️ [제일냉면]
📍 위치: [송파구 오금로 515 1층]
🅿️ 주차: [협소]
⏰ 영업시간: [확인불가]
🛑 브레이크타임: [확인불가]
🌟 나의 평가
- 맛: ⭐️⭐️⭐️⭐️ (매콤하고 세트메뉴가 있어 좋아요!)
- 분위기: ⭐️⭐️⭐️ (점심식사로 굿)
- 재방문의사: 예
제일냉면이 좋은 이유
오늘도 다녀왔습니다. 30분 간격으로 테이블 웨이팅이 있습니다. 12시, 12:30, 1시는 피하시고 말씀드린 시간보다 10분 정도 전에 오시거나 후에 오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. 빨리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회전율이 빨라서 주문해 놓고 기다리시면 딱 맞더라고요.
세트 메뉴가 좋은 이유
제일 냉면은 시원한 냉면뿐 아니라 돈까스도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. 돈까스는 단품 메뉴도 있고 냉면과 함께 먹는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. 혼밥도 가능하지만 같이 온 사람이 냉면을 꺼려한다면 돈까스 싫어하는 분은 많지 않으니 메뉴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.
이 가게의 장점이 바로 메뉴 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.
냉면 맛은 매콤보다 살짝 더 매운 거 같으니 매운 게 부담스러우신 분은 미리 말씀하시면 좋겠습니다.
물냉면과 비빔냉면
골라먹는 재미가 있죠. 근데 두 가지가 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. 뭐가 비빔인지 물냉인지 잘 구분이 안 가는 느낌요
냉면 맛집이지만 돈까스 맛집이기도 합니다. 돈까스가 아주 잘 튀겨져서 먹어보고 좀 놀랐어요. 바삭하고 두툼하고 그냥 세트 메뉴에서 나오는 그런 포스가 아니었습니다.
주차가 가능할까?
주차는 가게 앞이나 뒷골목 쪽에 살짝 가능할 것도 같고요 힘드시다면 거여동 공유주차장도 있습니다.(거여동 697-11)
이건 제가 블로그에 써도 될지 모르겠으나 홈플러스건물 지하에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.(소곤소곤)
거여역은 병원도 많지만 맛집도 은근히 많아요. 제가 2년간 이쪽에서 근무하면서 느꼈던 식당 소개 이제부터 다 쏟아 내겠습니다.
오늘은 요즘날씨와 딱 맞는 거여동 맛집 제일 냉면 집을 소개했습니다. 그냥 시원한 거 땡길때 한번 다녀오세요. 냉면은 아마도 계절메뉴인 거 같고 겨울엔 메뉴가 돌솥비빔밥으로 변경됩니다.